개인고객
제휴사고객
Global Site
     
     
    여행후기-융프라우
    갤러리-융프라우요흐
    UCC-융프라우요흐
    FAQ-융프라우요흐
    Q&A-융프라우요흐
    지식나누기
    융프라우 l 융프라우요흐 l 하이킹 l 스키
     
    홈 > 지역정보> 융프라우소개
    쉬니케 플라테
     

    알프스 야생화들이 만발한 공중정원
    쉬니케 플라테는 ‘비밀의 화원’이다. 5월이 되면 쉬니케 플라테로 향하는 열차가 느릿느릿 운행을 시작한다. 차창 밖으로는 아이거, 묀히, 융프라우 세 개의 거봉과 두 개의 수정처럼 맑은 호수가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한다. 정상에서 산과 호수를 바라보며 야생화가 만발한 정원을 산책하거나 알폰 소리 울려퍼지는 레스토랑에서 달콤한 점심식사를 즐겨보아도 좋다.

    쉬니케 플라테 볼거리

     

    알파인 가든 ( Botanical alpin garden)


    -알프스 최초의 고산 정원

    1927년에 쉬니케 플라테의 알핀 정원은 알프스 산 중 첫 번째로 만들어진 정원이다. 이 정원은 여느 인공정원과는 달리 스위스 산림 그대로의 자연을 기반으로 식물들을 보여주고 있다. 알핀 가든에는 600여종의 식물과 꽃들이 있으며, 쉬니케 플라테 산악 열차 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그 규모는 약 500m로 둥글게 오솔길이 나있다.)

    또한 이 정원은 지질학적인 부분과, 동물학적인 부분,그리고 사람의 노력이 영향을 끼치는 알프스 식물 생태계의 여러 면을 볼 수 있다.

    이 정원이 만들어진 기본 이념은 융프라우 지역의 특별한 여행 코스 뿐만 아니라, 그리고 과학적인 연구장소, 자연보호의 장으로서의 기능을 하고자 하기 위함이다.

    민속 공연

    최고의 풍경을 자랑하는 쉬니케 플라테 행 기차를 타고 정상에 오르면 알프호른의 따뜻한 울림소리를 즐길 수 있다. 온 산을 휘감
    는 알프호른 소리를 듣고 직접 연주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융프라우요흐의 그림 같은 풍광을 배경으로 연주자들과 함께 사
    진도 찍을 수 있다. 2017년 5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쉬니케 플라테 정상에 위치한
    산장 호텔 & 레스토랑 앞에서 만날 수 있다.

    야외 시네마

    철도 역 위쪽으로 하이킹 코스를 따라 걷다 보면 나무틀로 만들어진 대형 포토프레임을 마주하게 된다. 프레임 안에는 그림보다 멋진 융프라우와 묀히의 비경이 자리하고 있어서 기념 사진을 남기기에 그만인 장소다. 프레임 뒤쪽에서 또는 프레임에 걸터 앉아 사진을 찍으면 그 순간만큼은 융프라우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씤뒪洹몃옩 쑀뒠釉